Shubra Beloula: 소수의 작은 이집트 마을

Shubra Beloula: 소수의 작은 이집트 마을

향수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샤넬 N ° 5, 미스 디올, 이브 생 로렌의 아편, 겔랑의

샬리마와 같은 유명한 프랑스 레이블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필수 성분이 이집트의 작은 마을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Shubra Beloula

먹튀검증사이트 카이로에서 북쪽으로 약 97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Shubra Beloula El-Sakhaweya는

단순히 Shubra Beloula로 불리며 전 세계 재스민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담당합니다.

이 꽃들은 많은 향수에서 발견되는 고전적인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을 내며

재스민을 “향수의 기초석”으로 만듭니다. more news

“우리는 연간 또는 계절별로 최대 2,500톤의 꽃을 처리했습니다. 이는 세계 생산량의 약 60%를 차지합니다.

“라고 이집트 최고의 재스민 추출 공장 소유주이자 책임자인 Hussein A Fakhry가 말했습니다. 국제 에센셜 오일 및 아로마 무역 연맹(IFEAT) 집행 위원회.

“Shubra Beloula는 [이집트에서] 가장 높은 생산 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침반을 들고 Shubra Beloula에 포인트를 둔 다음 약 [a] 30km 반경의 원을 그립니다. 여기에서 이집트의 모든 재스민이 나옵니다. , “그의 아버지는 1950년대에 마을에 재스민 재배를 소개한 Fakhry를 계속했습니다.

Shubra Beloula

약 257에이커에 달하는 Shubra Beloula의 토지 대부분은 재스민을 심고 있으며, 몇몇

농장에서는 비터 오렌지라고 불리는 다른 향기로운 나무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쟈스민

밭이 줄지어 늘어서 있고 밤에 꽃이 피면 강렬하고 톡 쏘는 이국적인 향기가 난다.

마을 사람들은 마을의 비포장 도로를 가로지르는 소수의 방문객들에게 주변을 둘러싼 아름다운

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지어 따는 과정을 돕도록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 “이 마을의 장남부터 막내까지 모두가 재스민 꽃을 꺾습니다.” 재스민 따는 사람 Mohamed Faraj가 말했습니다. “7살짜리 아이들은 새벽에 일어나서 몇 시간 동안 재스민을 따서 학교에 갑니다. 저는 아홉 살 때부터 그렇게 했습니다.”

6월에서 12월 사이에 일어나는 재스민 수확은 독특하고 매혹적인 과정입니다.

매일 해가 지기 전, 자스민 밭은 여기 저기에 꽃이 몇 송이만 피어 있는 다른 녹지처럼 보이고 냄새가 납니다. 그러나 불과 몇 시간 후 성숙한 꽃 봉오리가 완전히 열리고 향기가 들판에 퍼져 마을 사람들이 어둠 속으로 향하여 그것을 수집하도록 초대합니다.

“사람들은 새벽[03:00]에서 09:00 경에 따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일출 후에는 따지 않은 꽃이 본질을 잃고 사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라고 Faraj가 말했습니다.

“식물은 밤의 여왕입니다. 기본적으로 낮에 활동하는 벌이나 새가 아닌 나방과 같은 밤 곤충에 의해 수분되도록 생물학적으로 적응했습니다.”라고 Fakhry는 설명했습니다.

“밤에 꽃이 활짝 피면 가장 좋은 향기가 난다. 그래서 그 순간에 따고 싶다.” 자스민 꽃은 오일을 유지하기 위해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따야 한다. “수집할 때 빨리 수집하는 것과 동시에 수집하지 않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