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kira의 팀 1, 400만 달러 세금 소송

Shakira의 팀 1,400만 달러 세금 소송 중 스페인 정부 폭격
Shakira의 대표자들은 가수가 세금 사기 혐의에 대한 법정 투쟁을 준비함에 따라 스페인 정부를 비난했습니다.

45세의 Hips Don’t Lie 가수는 2012년과 2014년 사이에 스페인에서 세금을 내지 않은 혐의로 기소되어 검찰이 콜롬비아 태생의 Shakira에게 8년의 징역과 수백만 유로의 벌금을 부과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금요일에.

Shakira의 팀

스페인 당국은 샤키라가 미납 세금으로 1,450만 유로(약 1,470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스타는 그녀가 문제의 기간 동안 소득세가 없는 바하마에서 합법적인 거주가 있었다고 반박했다.

Shakira의 팀

그러나 Shakira의 대변인은 음악가가 항변 거래를 거부한 후 완전한 무죄를 위해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표는 영국 일간지 Metro에 “Shakira는 항상 협력하고 법을 준수했으며 개인과 납세자로서 흠잡을 데 없는 행동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권위 있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세무 회사인 PriceWaterhouse Coopers의 조언을 충실히 따릅니다.

“안타깝게도 납세자와의 소송 2건 중 1건을 잃는 스페인 국세청은 계속해서 자신의 권리를 침해하고 또 다른 근거 없는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먹튀몰 샤키라는 사법 절차가 끝날 때까지 자신의 결백이 입증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검사가 샤키라에게 제안한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재판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10월, Shakira는 그녀의 세금 분쟁에 대한 법원 명령에 따라 스페인 재무부가 상환할 예정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Shakira가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얼마인지, 또는 언제 판결이 내려졌는지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스타의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세무청이 잘못 징수한 일련의 추가 요금”에 대해 그녀가 갚을 것이라고 말했다.

“징수에 대한 의견 불일치를 고려하여 Shakira의 변호인은 법원에 의해 해결된 추가 선언을 제출하여 그녀에게 유리하게 판결하고 국세청이 부당하게 지불하도록 강요받은 금액을 반환하도록 요구했습니다.”라고 공유된 성명서 뉴스위크와 함께.

“Shakira의 법률 팀은 사법 시스템에 대한 완전한 신뢰를 거듭 강조합니다.”라고 성명서는 계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보기보다 법원이 행정부의 기준에 어긋나며 심지어 세무 당국이 잘못 처리한 결제를 무효화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의 한 예입니다.” more news

스페인 당국이 탈세 혐의로 샤키라를 계속 추적하고 있는 동안 가수는 샤키라가 문제의 몇 년 동안 “간헐적으로” 스페인을 방문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검찰은 가수가 F.C.와의 관계로 인해 바르셀로나에 거주했다고 주장했다. 바르셀로나 축구 스타 제라드

Shakira의 대표는 이전에 가수가 해외 투어에서 대부분의 돈을 벌었고 연간 6개월 이상 스페인에 거주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