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jib Razak: 말레이시아의 전 총리와 부패

Najib Razak: 말레이시아의 전 총리와 부패 혐의로 몰락
Najib Razak은 오랫동안 말레이시아의 정치 귀족으로 여겨졌습니다.

Najib Razak

토토사이트 그러나 2018년 당시 총리는 총선에서 그의 전 멘토였던 92세의 마하티르 모하마드에게 패했다. 1957년 독립 이후 이 나라를 통치해 온 바리산 나시오날(Barisan Nasional) 연정은 투표에서 축출되었다.

패배 후 Najib의 재산은 약탈되었고 그와 그의 아내는 일련의 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이후 수십억 달러 규모의 국영 투자 펀드인 1MDB와 관련된 7건의 부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Najib은 수십 년 동안 감옥에 갇힐 수 있습니다.

Najib은 항상 혐의를 부인해 왔으며 여전히 집권하는 동안 국가 당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재임 기간은 스캔들과 중앙 권력 강화에 시달린 시대로 기억될 가능성이 높다.

정치적 블루 블러드
나집 라작은 말레이시아의 2대 총리이자 3대 총리인 후세인 온의 조카인 압둘 라작의 장남이다.More News

마하티르 모하마드: 말레이시아의 정치적 생존자
영국 노팅엄 대학에서 산업 경제학 학위를 취득한 후 Najib은 1974년 말레이시아로 돌아와 국영 석유 회사인 Petronas에서 근무했습니다. 정치에 입문했을 때 Najib은 에너지, 통신, 교육 장관 등 수많은 내각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 재무 및 국방 – 2004년 Abdullah Badawi의 부총리가 되기 전.
압둘라는 2009년 사임하면서 나집에게 권력을 넘겨주었다.

Najib Razak

자유 출발
Najib은 처음에 보다 진보적인 정치적 접근을 약속했지만 실제로는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2011년 공개 집회에 대한 엄격한 법률을 개정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내부 보안법을 ​​폐지했지만 나중에 재판 없이 구금을 복직시켰습니다.

이듬해에도 그는 논란이 되고 있는 선동법을 폐지하고 대신 강화하겠다는 공약을 다시 내세웠다.

비평가들은 이 법이 나집이 자신의 정치적 반대자들을 침묵시키고 그의 정당의 가장 큰 지지 기반을 형성한 다수의 말레이-무슬림을 유인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야당 지도자이자 전 부총리인 안와르 이브라힘(Anwar Ibrahim)은 2015년 두 번째로 남색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안와르 총리는 정치적 동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야당 정치인은 새 총리에 의해 사면되었으며 마하티르의 후계자로 유력한 인물로 여겨집니다. 2016년에는 테러리즘 퇴치를 목표로 한 보안법이 선거 개혁 활동가들을 구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18년 선거를 앞두고 나집 정부는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제정했습니다.

도전과 논쟁
Najib의 정치 경력의 진정한 역병은 국가 투자 기금인 1Malaysia Development Berhad에 대한 부패 및 부실 관리에 대한 비난이었습니다. 전 세계의 부동산입니다. Najib, 그의 가족 및 여러 동맹자들은 전 세계의 예술품에서 고급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매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막대한 액수를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