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 Max 공연 직후 필라델피아 촬영 ‘황폐화’

Ava Max 공연 직후 필라델피아 촬영 ‘황폐화’
팝 가수 에바 맥스는 7월 4일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 이후 “와와 웰컴 아메리카” 콘서트에서 공연한 직후 “황당하다”고 말했다.

Ava Max 공연

Max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새로운 성명에서 총기 폭력에 대한 애도와 참상을 공유했습니다.

Ava Max 공연

스타는 “필라델피아에서 공연이 끝난 후 일어난 총격 사건에 충격을 받았다”고 적었다.

“나는 이 나라가 어떻게 되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가는 곳마다 겁에 질려 있습니다.

우리는 충격을 받습니다. 이 일은 끝나야 합니다. 다가오는 쇼와 행사에서 모두가 안전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용의자는 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아 구속되지 않았다.

“Wawa Welcome America” ​​콘서트는 특별한 뮤지컬 게스트와 함께 7월 4일

Benjamin Franklin Parkway에서 열렸습니다. 과거에는 Boyz II Men, Jennifer Hudson, Nicki Minaj,

Elton John 및 Patti Labelle가 공연했습니다. 올해는 맥스와 함께 제이슨 데룰로, 토리 켈리도 게스트로 참석했다.

오후 9시 50분경 모두가 행사를 끝내기 위해 불꽃놀이를 보고 있는 동안,

축제를 위해 일하는 두 명의 경찰관이 필라델피아 미술관 근처에서 총에 맞았습니다.

군중이 총성을 들은 후 히스테리가 발생했고 사람들이 현장에서 달아나면서 비디오가 입소문을 탔습니다. more news

짐 케니 필라델피아 시장은 7월 4일 총격 사건에 대해 트위터에

“오늘 밤 파크웨이 총격 사건은 우리 도시에 정말 끔찍한 사건입니다.

두 경찰관이 크게 다치지 않고 치료를 받고 병원에서 퇴원한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우리는 거리에서 기록적인 수의 총기를 없애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 시의 총기 폭력에 맞서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힘든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회의원들에게 우리가 총기의 유입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합니다. 도시”라고 말했다.

올해 7월 4일에는 많은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시에서도 7월 4일 불꽃놀이 행사에서 붐 아일랜드 공원에서 8명이 총에 맞아 총격을 당했습니다.

“총격이 있은 후 공원에 모이던 큰 무리는 흩어졌고 많은 사람들이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떠났습니다. 총격 피해자의 대부분은 나중에 스스로 지역 병원에 도착했고, 병원에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일찍이 오늘 아침 8명의 희생자가 병원에 ​​입원했으며 몇 명은 위독한 상태입니다.

현재 희생자의 나이, 성별 및 현재 상태는 알 수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체포되지 않았습니다.”라고 Dawn Sommers 통신 책임자 미니애폴리스 공원 경찰에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