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마리우폴의 주거 지역

3월 10일 마리우폴 포격이 시작되다

3월 10일 마리우폴

우크라이나의 일부 지역에 대한 러시아의 폭격은 너무 강렬하여 도시와 도시에서 수십 명의 민간인
희생자를 집단 묘지에 무의식적으로 묻도록 강요받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포격으로 황폐해진 주요 항구 도시인 마리우폴보다 전쟁의 이 암울한 현실이 더 분명한 곳은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지난 2주 동안 여러 매장지가 급하게 파헤쳐졌습니다.

마리우폴의 부시장인 세르히 오를로프는 BBC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피해자들을 개인 묘지에 묻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위치에는 현재 다시 문을 연 은퇴한 도시 묘지가 포함되어 있다고 Orlov는 말했습니다.

경고: 이 문서에는 일부 사람들이 화나게 할 수 있는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요일에 시의회는 민간인 사망자가 2,1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강력한 포격으로 안전한 탈출 경로를 열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마리우폴에서 대규모 대피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Orlov는 대량 무덤에 묻힌 민간인 사망자 수를 집계할 수는 없지만 67구의 시신이 한 장소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식별할 수 없지만 일부는 문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3월

그는 수천 명의 주민들이 지하실에 숨어 있고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가족을 안뜰이나 정원에 개인적으로 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를 입은 도시의 거리 청소부와 도로 수리 팀이 거리에서 시신을 수거하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수집 과정에서 일부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11일 동안 전기도, 난방, 위생, 물, 식량도 없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북서쪽으로 400마일 떨어진 수도 키예프의 가장자리에 있는 지역 의원인 Mykhailyna Skoryk-Shkarivska는 대량 무덤이 Bucha 마을의 교회 근처에서 팠다고 말했습니다. 60개 이상의 시체가 들어 있습니다.

포격이 되다

매장 영상은 인근 Irpin에서 근무하는 Andriy Levkivsky의 의사가 Facebook에 게시했습니다. 의사들은 Irpin 병원으로 이송된 희생자들을 매장했습니다.

Skoryk-Shkarivska는 BBC에 매장 전에 병원에서 “예식”이 거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아무도 친척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우리는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사람을 식별하고 실종된 친척을 추적하는 디지털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군은 토요일에 병원을 점령하고 의사들에게 떠나라고 말했다. 서부
우크라이나에서 전화로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Bucha와 Irpin의 절반이 이제 러시아 손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량 무덤의 반환은 우크라이나인에게 충격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2차 세계대전에서 나치에 의해
유태인과 소비에트 파르티잔이 살해당했던 씁쓸한 가족 기억과 홀로도모르(1930년대 소련이 곡물과
가축을 압류하여 우크라이나에 기근을 일으킨 기근)가 있습니다.

스코리크-슈카리브스카 씨는 “우리 삼촌은 92세인데 어린 시절을 전쟁터에 비유하기도 했다”며 “전통적으로 기독교식 기도와 함께 친척을 매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지금도 전쟁 중에 사람들은 사제들에게 그렇게 해달라고 요청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