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운드 플레이오프 퇴장 후 브루인스 파이어 코치 브루스 캐시디

1라운드 플레이오프 퇴장 후 브루인스 파이어 코치 브루스 캐시디

파워볼사이트 보스턴 (AP) — 보스턴 브루인스는 브루스 캐시디 감독을 해고했습니다. 이 코치는 그들을 2019년 스탠리 컵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감독은 다음 해 리그 최고 기록이자 팬데믹이 아닌 4시즌 동안 각각 최소 100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벤치.

파워볼 추천 Bruins의 단장인 Don Sweeney는 팀이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에게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패한 지 3주 후인 월요일 밤 이적을 발표했습니다.

스위니는 성명을 통해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다. “브루인스에서 그의 헤드 코칭 기록은 인상적이며 우리는 브루스를 직업적으로나 개인적으로 감사합니다.”

1라운드 플레이오프

Bruins는 2017년 2월 Claude Julien을 인수한 이후 Cassidy의 6시즌 각각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2019년 St. Louis Blues와의 Stanley Cup에서 한 번의 승리로 그들을 감독했습니다.

그러나 팀은 그 이후로 올 봄 캐롤라이나에게 7차전 패배를 포함하여 2라운드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 후, 팀 회장인 Cam Neely는 “우리는 우리가 플레이하는 방식과 일을 하는 방식에 있어 몇 가지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ely는 시즌 종료 미디어에서 “브루스는 환상적인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조직에 많은 성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나는 그를 코치로 좋아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 볼 것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월요일에 Neely는 평결을 발표했습니다.

“Bruce는 환상적인 코치였으며 이 팀이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고 벤치 뒤에서 그의 임기 동안 성공을 달성하도록 도왔습니다.”라고 그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저는 Don이 우리 팀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최고의 후보자를 찾기 위해 철저한 검색을 수행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020년 NHL의 최고 감독으로 잭 아담스 상을 수상한 캐시디는 필라델피아, 시카고, 위니펙, 라스베가스, 디트로이트 공석의 최고 후보자가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가용성으로 인해 열릴 수 있습니다.

2002년부터 2004년까지 그의 첫 NHL 헤드 코칭직에서 워싱턴과 두 시즌 동안 고군분투한 후 캐시디는 프로비던스에 있는 브루인스의 아메리칸 하키 리그 계열사와 함께 NHL로 복귀했습니다.

57세의 캐시디는 줄리앙의 뒤를 이어 보스턴에서 팀을 2011년 스탠리 컵 챔피언십으로 이끌고 2년 후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Zdeno Chara, Patrice Bergeron, Brad Marchand 및 Tuukka Rask의 핵심으로 Cassidy는 2019년에 팀을 또 다른 타이틀의 정점으로 끌어올린 후 7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에게 졌습니다.

대유행이 중단된 2019-20 시즌 동안 Bruins는 70경기에서 100득점을 기록했고 리그 최고 기록을 위해 프레지던츠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Rask가 가족 비상 사태가 되기 위해 포스트시즌 거품을 떠난 후, 팀은 2라운드에서 패했습니다.

작년에 또 다른 2라운드 탈락에 이어 브루인스는 와일드카드로 올해 포스트시즌 진출 자격을 얻었고 1라운드에는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팀은 득점왕 마찬드와 수비수 1위 찰리 맥어보이가 수술에서 회복하는 동안 다음 시즌 첫 두 달 동안 결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