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운동은 나에게 지옥과도 같았다. 41살에

학교 운동은 나에게 지옥과도 같았다. 41살에 나는 처음으로 운동에 푹 빠졌다
남들보다 느리기 때문에 5살 때부터 체육시간에 자의식을 느꼈다. 그래서 나는 성인이 될 때까지 활동적인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

학교 운동은

카지노사이트 제작 주말 문화 및 라이프스타일 이메일 받기
오름차순으로 다채로운 가중치입니다.
‘매주 무게가 더 커졌습니다. 나는 점점 더 강해지고 새로운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사진: 게티 이미지
재스퍼 피치
2022년 8월 19일 금 21:00 BST
40대 초반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증명할 수 있듯이 우리 몸은 예전처럼 되돌려지지 않습니다.

나는 내 몸을 움직이는 법을 배운 적이 없다. 나는 성인 장엄한 촌크로드가 된 뚱뚱한 아이였고 체육관에서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나는 속하지 않았고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 처음으로 운동에 푹 빠졌습니다. 이 새롭고 의기양양한 트랙에 나를 데려다주기

위해 필요한 것은 양측성 폐렴과 폐 재활로 병원에 입원하는 것뿐이었습니다. 나는 힘의 기쁨과 블록 주위에 헐떡이는 트로트 후에 오는 자부심을 너무 오랫동안 놓쳤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초등 학교 아침은 체력과 집중력을 장려하기 위해 학교의 비슷한 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다섯 살 때부터 남들보다 느리기 때문에 자의식을 느꼈다. 그 좌절 사람들. 나는 달리는 법에 대한 존재하지 않는 수업을 놓쳤지만 다른 사람들은 어쨌든 아는 것 같았습니다.

학교 운동은

내 기억은 ‘너를 위한게 아니야, 뚱땡’이라는 만남으로 가득 차 있어
자신의 발전보다 육상 카니발 기간 동안 내 서투른 시도에 더 집중하는 아이들로부터 가혹한 피드백이 왔습니다.

조롱하는 군중이 모여들자 한 소년이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장애물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멍이 든 것보다 더 찌를 것입니다. 나는 대답했다. 모두가 숨을 헐떡였다 – 나는 너무 멀리 갔다. 잔인함은 크기나 운동 능력 부족과 관련된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지옥 같은 스포츠의 경험은 곰돌이 푸를 닮은 서투른 아이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성인이 되어서 처음으로 신체와 훈련에 대한 사랑을 발견한 후 6년 동안 체육관을 운영한 개인 트레이너인 Scott Comber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학교 스포츠에 대한 내 기억은 사람들이 내 얼굴에 비명을 지르는 것, 아이들에게 강요된 과장된 폭력,

그리고 보살핌의 부족입니다. 우리는 건강한 패턴을 확립할 수 있는 어떤 것도 배운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성인이 되어서 훈련을 알게 된 후, “너무 좋아하게 되어서 공유하고 싶었다. 내 체육관은 포괄적이고 위협적이지 않으며 모든 강점과 능력이 존중되었습니다.”

Comber는 “사람들이 배운 방식으로 인한 정서적 손상을 되돌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어렸을 때는 그런 기회가 없었지만, 내가 훈련한 사람들은 미래의 신체적 문제에서 그들을 구해 준 배려하고 유익한 경험을 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나에게 치유가 됩니다.”

해로운 말을 내면화하고 좀 더 활동적인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구하는 방법을 찾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그러나 내 형성기에 그런 일이 일어날 눈에 보이는 길이 없었습니다.

모든 시트콤과 영화는 뚱뚱한 사람들을 존재하는 것으로 조롱했습니다. 나를 최대한 작게 만들고 최소한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그 시간을 살아가는 유일한 방법처럼 느껴졌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