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 지형은 러시아 군대를 둔화시킬 것

키예프 지형을 장군이 이야기한다

키예프 지형

월요일 전쟁실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키예프 방어를 책임지고 있는 두 명의 우크라이나 장군은 BBC에
자신의 군대가 러시아 포병을 사정거리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싸우고 있는지와 왜
키예프가 모든 것을 막을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지 설명했습니다. 러시아인과의 차이점.

키예프는 러시아의 파괴적인 화력과 함께 전쟁의 예리한 터치를 더욱 강렬하게 느끼고 있다.

월요일 아침에 9층짜리 아파트 블록이 러시아 미사일에 맞아 최소 1명이 사망하고 건물이 파괴되어 수십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집을 잃었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대피소로 이송되지 않았다면 더 나빴을 것입니다.

그러나 키예프 중심부와 그 넓은 교외 지역은 여전히 ​​러시아 무기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입니다. 우크라이나의 다른 도시들은 포격이 매우 심했고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키예프의 나머지 시민들(아마도 절반이 우크라이나 서부로 이주했거나 우크라이나를 떠났을 것입니다)은
똑같은 잔인한 경험이 그들 앞에 닥칠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강과 토탄 습지는 방어에 도움이 됩니다.
키예프 방어를 책임지고 있는 장군들은 러시아 포병을 사정거리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열심히 싸우고 있다고 말했지만 수도가 미사일에 취약하다는 점은 인정했습니다.

키예프

그러나 Andriy Kryschenko 장군은 도시의 지형과 지형이 그들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시는 크고 넓습니다. 키예프를 둘로 나누는 막강한 드니에프르뿐만 아니라 그 지류들에 의해 잘려져 있습니다. “매우 커서 한편으로는 방어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이것은 플러스입니다. 강, 다리가 도시로 접근하는 지점에 있습니다. 우리 군대는 방어와 요새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장군의 발언

“도시 주변에는 드네프르로 흘러드는 작은 강이 많고 토탄 습지가 많아 대규모 병력 이동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부시장이기도 한 크리셴코 장군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국민을 규합하고 동맹국에 깊은 인상을 남기며 적군을 화나게 할 때 입었던 것과 같은 종류의 녹색 군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 장군은 또한 대통령의 낙관주의를 발산했다.

장군에 따르면 또 다른 이점은 키예프가 공업 도시로, 요새화에 필요한 품목(콘크리트 블록, 모래
주머니, 다양한 야만적으로 보이는 대전차 장애물)을 생산하기 위해 용도를 변경한 공장과 워크샵이
있다는 것입니다.Gen Kryschenko와 Gen Knyazev는 키예프에 대한 러시아의 압박을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대형 대화형 화면 앞에 섰습니다.

그들은 64km(40마일)에 달하는 러시아 기갑 기둥을 포함하여 동쪽에서 하나와 북서쪽에서 하나의 두 가지 주요 추력의 전진 움직임을 공격하고 중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공격을 받아 강제로 해산되었다고 말했으며 더 이상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폭파된 전략적 교량
북서부는 여전히 러시아인의 주요 초점입니다. 크냐제프 장군은 자신이 말한 것이 러시아 보병의 가장 가까운 군대라고 지적했습니다. 그것은 키예프 중심부에서 약 20km(12마일) 떨어진 이르핀 강의 반대편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잘 조직되고 잘 무장한 군대를 배치하여 전략적 교량을 무너뜨렸습니다. Irpin
마을에서 실향한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들 중 한 사람의 유골을 몇 가지 소유물과 매우 자주 그들의 개와 고양이와 함께 강 너머로 정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