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산불: 소방관이 McKinney 화재와

캘리포니아 산불: 소방관이 McKinney 화재와 싸우면서 2명 사망

캘리포니아 북부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집을 떠나야 했던 거대한 산불 속에서 2명이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밤의민족 불길에 휩싸인 건물 진입로에 있던 차 안에서 숨진 2명의 시신이 발견됐다.

캘리포니아 산불

Siskiyou 카운티 보안관 Jeremiah LaRue는 ABC News에 두 사람이 탈출을 시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McKinney Fire는 55,000에이커 이상을 태워 올해 캘리포니아 최대 규모가 되었습니다.

사망자 2명의 신원은 가족에게 통보될 때까지 공개되지 않고 있다.

캘리포니아 산불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금요일 오후에 시작된 화재에 대해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이 화재는 가뭄, 강풍 및 번개가 치는 후 마른 연료의 조합으로 인해 규모가 급격히 폭발했다.

약 650명의 소방관이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전투를 벌였지만 거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관리들은 월요일에 “0% 억제”되었다고 말했지만 밤새 가벼운 비가 화재가 더 빨리 퍼지는 것을 막았습니다.

결과적으로 클래머스 국유림 주변 지역 주민 2,000명 이상이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예술가인 Harlene Althea Schwander는 불과 한 달 전에 화재가 시작된 지점 근처의 새 집으로 이사했으며 아직 모든 포장을 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3세대에 걸친 아름다운 것들, 내 그림들… 모두 사라졌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센터에서 오는 것을 보았을 때 어둠 속에서 폭발하는 것을 보았을 때 집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소방서가 와서 ​​’당장 나가라’고 했습니다.”

그 방대한 규모에도 불구하고 McKinney Fire는 수십만 에이커를 휩쓸고 캘리포니아에서 기록된 두 번째로 큰 산불이 된 작년의 Dixie Fire보다 훨씬 작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근처의 멀리 남쪽에 있는 오크 파이어(Oak Fire)는 1주일 이상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타오르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통제가 되었고 더 이상 자라지 않습니다.more news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로 인해 덥고 건조한 날씨가 산불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작년 Cap Radio와 National Public Radio의 조사에 따르면 주지사는

Newsom은 주의 산불 예방 예산에서 1억 5천만 달러를 삭감하고

그러한 화재를 막기 위해 설계된 연료 파손 및 처방된 화상을 위해 처리된 에이커의 수.

McKinney Fire는 미국의 다른 2개 서부 해안주가 연속적으로 가장 많은 폭염을 기록한 기록을 경신하면서 발생했습니다.

오레곤 관리들은 폭염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망자가 10명이라고 밝혔습니다.

워싱턴주 시애틀은 일요일에 6일 연속 화씨 90도 이상의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원한 미국 태평양 북서부 지역의 거주자는 집에 에어컨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매년 더 많은 미국인들이 다른 날씨 관련 사건보다 극심한 더위로 사망합니다.

작년에 Cap Radio와 National Public Radio의 조사에 따르면 Newsom 주지사는 주의 산불 예방 예산에서 1억 5천만 달러를 삭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