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2023년까지 우주정거장 발사

중국 2023년까지

넷볼 중국 2023년까지 우주정거장 발사
중국은 10년 안에 첫 궤도를 도는 우주정거장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구 저궤도에 있는 이 정거장은 단기 임무에서 6명의 승무원을 지원하고 장기 체류를 위해 3명의 승무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 디자인은 3개의 캡슐(2개의 실험실에 부착된 코어 모듈)과 보급품을 운송하는 화물선으로 구성됩니다.
2023년 발사 목표는 베이징에서 열린 국제우주총회(IAC)에서 공개됐다.

중국 유인 우주국(China Manned Space Agency)에 따르면 우주 정거장의 면적은 60제곱미터입니다.
핵심 모듈(길이 18.1m)의 무게는 20~22미터톤이며 2개의 독립형 실험실에 부착됩니다.
테스트 미션
우주 비행사 왕 자오야오(Wang Zhaoyao)는 우주 비행사가 작동하면 궤도에서 장기 임무를 수행하고 기술 테스트 및 과학 실험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보다 먼저 중국은 재생 가능한 생명 유지 및 궤도 내 연료 보급 기술을 먼저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완벽하게 하는 것은 계획된 스테이션에 필수적이라고 China Aerospace Science and Technology Corp의 총책임자인 Xu Dazhe가 말했습니다.

중국 2023년까지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중국은 약 2년 안에 톈궁 2호 우주 실험실을 발사할 예정이다.
Xu는 하나의 화물 “셔틀”과 여러 유인 우주선이 다른 시간에 Tiangong-2와 도킹하기 위해 발사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2003년 인간을 독립적으로 우주에 발사한 세 번째 국가가 되었으며 그 이후로 우주 프로그램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에는 우주정거장 건설의 또 다른 필수 단계인 첫 수동 우주 도킹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More News
3명의 우주비행사인 Liu Yang, Jing Haipeng, Liu Wang은 Shenzhou-9를 조종하여 Tiangong-1 우주 실험실과 연결했습니다.
중국 최초의 여성 우주비행사인 류양과 왕야핑이 IAC 회의에 함께 등장했다.

Liu Yang은 국가가 미래의 임무를 위해 외국 우주비행사를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례 IAC 행사에는 전 세계 74개국을 대표하는 약 3,600명의 우주 과학자와 사업가가 참석합니다.
‘열여섯 개의 일출’
Yang은 우주에서 무게와 질량의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실험을 사용했습니다.
우주에서는 정상적인 저울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후, 그녀는 뉴턴의 운동 제2법칙(힘과 가속도를 통해 물체의 질량을 측정)을 사용하여 승무원 사령관 Nie Haisheng의 질량을 측정하기 위해 특수 저울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시점에서 그녀는 우주의 미세 중력 환경에서 물체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여주기 위해 동료에게 실험실 바닥에서 90도 회전한 다음 180도 회전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회전하는 팽이를 사용하여 공간에서 자이로스코프 운동을 만들고 공을 끈에 부착하여 진자 운동을 시연했습니다. 수업이 끝날 무렵 Ms Yang은 금속 고리를 사용하여 물의 필름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물의 표면 장력 증가로 설명됩니다. 공간에서. 그런 다음 그녀는 더 많은 물을 부어서 물의 필름을 워터 볼로 바꾸어 중국에서 지켜보는 학생들의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