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건설업자들은 갑자기 주택

주택 건설업자들은 갑자기 주택 판매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인센티브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주택 건설업자들은

토토사이트 2년 동안 수요를 따라잡을 수 있을 만큼 빨리 집을 짓지 못한 후, 전국의 주택 건설업자들은 이제 판매 둔화와 공급 증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U.S. 재고도 지난해 말 5.6개월에서 9.3개월로 늘었다.

주요 건설사들의 CEO들은 부분적으로 인센티브를 강화함으로써 시장의 갑작스러운 턴어라운드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국 최대 주택 건설업체 중 하나인 Pulte Group은 화요일 2분기 순 신규 주택 주문이 작년보다 23%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의 해지율은 15%로 전년 동기의 7%에 비해 낮아졌다.

“우리는 집을 팔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우리는 더 민첩해야 합니다.”라고 Pulte CEO Ryan Marshall은 투자자와의 컨퍼런스 콜에서 말했습니다. “주택 가격 상승이 둔화되거나 중단되었거나 인센티브를 통해 몇 걸음 물러서고 있습니다. 2분기의 대부분을 통해 인센티브는 대부분 모기지와 연결되었지만 이제는 옵션 및 로트 프리미엄에 대한 할인을 포함하도록 확장되고 있습니다.”

주택 건설업자들은

6월에 팔린 신축 주택의 중간 가격은 $402,400로 1년 전보다 여전히 7.4%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두 자릿수 가격 인상을 경험했습니다. 건축업자들은 현재 낮은 원자재 가격, 특히 목재 가격의 도움을 받고 있으며 토지 가격도 낮게 조정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들은 모기지 이자율의 급격한 상승과 전체 경제의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여전히 스티커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30년 고정 모기지론의 평균 금리는 올해 3%대 초반부터 꾸준히 오르기 시작했다.

6월에 잠시 6% 이상 급등한 후 5%대의 고점에서 다시 안정되었습니다.

“소비자, 정말로, 우리가 이런 종류의 후퇴, 그 멈춤을 목격한 것은 6월 중순이었습니다. CNBC의 “Squawk on the Street”에서 Tri Pointe Homes의 CEO인 Doug Bauer는 “지난주에는 영업 사원이 주문 받는 사람에서 금융 치료사로 바뀌었다고 농담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설사는 또한 구매자 인센티브를 늘리고 있습니다.

Bauer는 “다음 분기나 2분기 동안 모기지 상환액을 가격과 일치시키면서 가격이 발견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기존 주택의 가격도 지구로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S&P Case-Shiller 전국 주택 가격 지수에 따르면 여전히 두 자릿수에 있지만 가격 상승은 5월에 두 달 연속 감소했습니다. 공급이 여전히 매우 적기 때문에 기존 주택 시장에서 가격이 완고하게 높습니다. 건축업자들이 도움을 주며 공사를 가속화했지만 갑자기 바뀌었습니다. more news

Zillow의 이코노미스트인 Nicole Bachaud는 “이것은 주택 건설 산업에 어려운 스트레치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택 허가 및 착공 활동의 감소는 단기적으로 판매에 상한선을 줄 것이며 주택 시장이 장기적

수요를 유지하면서 더 많은 재고에 굶주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건설업자들이 앞으로 더 험난한 길에 대비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