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위험 도구는 흑인과 아시아 여성의 아기 손실

임신 위험 도구는 흑인과 아시아 여성 손싱을 예방

임신 위험 도구

새로운 임신 검진 도구는 흑인, 아시아인 및 소수 민족 배경의 여성들 사이에서 아기를 잃을 위험을
백인 여성과 같은 수준으로 줄인다고 연구 결과가 밝혔습니다.

이 앱은 임신 문제에 대한 여성의 개별 위험을 계산합니다.

20,000명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이 도구를 사용했을 때 소수 민족의 아기 사망률이 정상
보다 3배 낮았습니다.

전문가들은 새로운 접근 방식이 건강 불평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선별 도구는 런던의 세인트 조지 병원에서 이미 사용 중이며 영국의 다른 3개 산부인과에서 시험
중이며 2년 이내에 20개 센터로 확대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영국에서는 소수 민족 배경의 여성이 임신 위험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들은 백인 여성보다 사산 및 주산기 사망(임신 24주 이후 또는 출생 한 달 이내에 아기가 사망하는
경우)의 비율이 2~3배 더 높습니다.

또한 흑인 여성은 임신 첫 23주 동안 백인 여성보다 유산 위험이 40% 더 높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태스크포스가 구성되었습니다.

임신

맞춤 케어
Royal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와 Royal College of Midwives가 이끄는 Tommy’s National Center for Maternity Improvement의 연구원들은 새로운 도구를 개발하고 이 도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연구를 저널에 발표했습니다.

St George’s Hospital의 연구팀을 이끌고 있는 Basky Thilaganathan 교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 “흑인, 아시아인 및 소수 민족 임산부가 직면한 의료 불평등의 큰 원인을 거의 제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방하는 방법

“우리는 당신을 맞춤화할 수 있고 작은 아기, 전자간증, 아기를 잃을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임신 위험을 평가하기 위한 체크박스 체크리스트의 현재 시스템은 70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제한적입니다.

유산: ‘나는 고통스러웠다-그들은 듣지 않았다’
영국에서 흑인과 아시아인 아기의 사산률이 높다
NHS, ‘불공정한’ 출산 결과 해결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성의 개인 위험을 계산하는 새로운 디지털 도구는 고위험 여성을 보다 정확하게 감지하고 임신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임산부와 산부인과 직원 모두 임신에 대한 정보와 산전 진료 시간 및 기타 시간에 앱에 자신의 기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 현재의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위험을 평가할 때 소수 민족 배경의 어머니들 사이에서 1,000명당 거의 8명의 아기가 사망한 반면 백인 어머니의 경우 1,000명당 2.63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알고리즘 도구를 사용하는 임산부의 경우 태반 문제와 관련된 사망 4건 중 3건이 예방되었기
때문에 백인과 비백인 인종 간의 아기 사망률에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가장 안전한 접근
Royal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aecologists의 Edward Morris 박사는 흑인, 아시아인 및
소수 민족 여성이 출산 결과에 있어 엄청난 불평등에 직면했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도구는 임신 중 개인 맞춤형 관리로 여성을 지원하고 출산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실용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분명한 것은 현재의 여성 위험 평가 방식이 가장 안전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며, 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임상의와 보건 정책 입안자들 모두가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