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미티의 참나무 불이 그렇게 맹렬하게

요세미티의 참나무 불이 그렇게 맹렬하게 타오르는 이유

요세미티 국립 공원 근처에서 타오르는 맹렬한 오크 화재로 3,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피했으며 캘리포니아 산불이 또 다른 파괴적인 해가 될 수 있다는 놀라운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요세미티의

UCLA의 기후 과학자 다니엘 스웨인(Daniel Swain)은 트윗을 통해 주정부가 전통적인 산불 시즌의 시작이 더디게 시작하

먹튀검증커뮤니티 는 것을 경험하고 있지만 금요일에 발생한 이후 17,000에이커로 폭발적으로 증가한 오크 산불로 이를 끝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나사 이미지는 22년 동안 미드 호수의 극심한 시들음을 보여줍니다.

관리들은 “예외적인 조건”이 화재의 본체 앞에서 1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불씨를 던지는 것을 포함하여 화재와 “전례 없는” 행동에 불을 붙였다고 말했습니다.

Cal Fire 대대장인 Jon Heggie는 CNN에 “이 사건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화재 행동은 정말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사람들을 내보내는 반응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오크 화재를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오크 산불은 최근 몇 주 동안 요세미티 근처에서 세 번째로 타오르며 고대 자이언트 세쿼이아를 위협했던 워시번 산불보다 훨씬 더 큽니다.

전문가들은 건조한 공기, 강한 바람, 마른 나무와 풀, 치솟는 기온으로 인해 최근 며칠 동안 험준한 산기슭을 통해 오크

산불이 빠르게 확산되었다고 말합니다. 이 지역은 거의 2주 동안 세 자리 수의 기온과 낮은 습도를 경험했습니다. 식물은 거의 기록적인 수준의 건조 상태에 있습니다.

요세미티의 참나무 불이 그렇게

관련: ‘필요한 것은 불꽃뿐입니다’: 미국이 메가 파이어의 여름으로 향할 수 있는 이유

이 모든 것은 국가가 점점 더 파괴적이고 치명적인 불길을 보고 있고 기후 위기가 파괴의 무르익은 조건을 조성하는 시기에 발생합니다.

대변인 다니엘 패터슨(Daniel Patterson)은 주말에비에 “어제 바람이 꽤 불었고 우리는 1,200년 동안 가뭄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극단적인 화재 행동을 위한 완벽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캘리포니아에서 이것을 목격했습니다.”

또한 1924년 이후로 화재가 한 번도 발생하지 않았고 울창한 초목으로 가득 찬 지역에서도 불길이 치솟고 있다고

머세드 캘리포니아 대학의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Swain은 트윗에서 화재가 거의 모든 방향으로 크게 번져위아래로 심하게 타면서 연료 부하와 극심한 가뭄을 요인으로 지적했습니다.

기후 위기가 그것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캘리포니아는 항상 불타고 있습니다. 풍경은 화염에 적합합니다. 이전에 북아메리카의 원주민들은 땅을 잘 관리하고

의도적으로 불을 지폈다. 번개에 의해 촉발된 이러한 노력과 불길은 매년 주의 4.5m 에이커를 태웠습니다.

그러나 기후 비상 사태로 기온이 상승하면서 캘리포니아는 극심한 산불에 점점 더 취약해졌습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680만 에이커 이상이 불탔고 36명이 사망하는 등 기록상 가장 파괴적인 화재 시즌이 두 번 발생했습니다.

동시에 이 주는 최소 1,200년 만에 가장 건조한 22년 동안의 가뭄이라고 전문가들이 추정하는 극심한 가뭄에 시달렸습니

다. 가뭄은 역사적으로 건기와 우기에 맞닥뜨린 주에서 이례적인 일이 아니지만 기후 위기가 이를 악화시키고 가뭄 상태를 심화시키고 있습니다.More news

소방 항공기가 2022년 7월 24일 캘리포니아 저지데일 근처에서 오크 화재에 앞서 지연제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