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팜 보고서: 인도 여성과 무슬림은

옥스팜 보고서

먹튀검증사이트 추천 옥스팜 보고서: 인도 여성과 무슬림은 차별로 인해 수입이 줄어듭니다.
인도 여성은 동일한 자격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도 남성보다 적은 임금을 받으며 고용 시장에서 차별을 받고 있다고 새로운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Oxfam India의 차별 보고서 2022는 여성의 낮은 임금에 대해 “사회 및 고용주의 편견”을 비난합니다.

다른 소외된 지역 사회도 고용 시장에서 차별을 겪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여기에는 카스트 제도의 최하층에 있는 사람들, 부족민, 무슬림 공동체 구성원이 포함됩니다.

옥스팜 인디아의 아미타브 베하르(Amitabh Behar) 최고경영자(CEO)는 “노동시장에서의 차별은 동일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신분이나 사회적 배경 때문에 다르게 대우받는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 및 기타 사회적 범주에 대한 불평등은 교육이나 직장 경험에 대한 접근성이 낮기 때문이 아니라 차별 때문입니다.”

옥스팜의 연구원들은 2004년부터 2020년까지 다양한 사회 집단의 일자리, 임금,

건강 및 농업 신용에 대한 정부 데이터를 조사하고 통계 모델을 사용하여 차별을 수량화했습니다.

그들은 매달 평균적으로 남성이 여성보다 4,000루피(50달러, 44파운드)를 더 벌고,

비무슬림은 무슬림보다 7,000루피를 더 벌고, 카스트 제도와 부족민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5,000루피를 덜 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도는 종종 여성에 대한 학대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매년 수십만 명의 여성 태아가 낙태되어 성비가 매우 왜곡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여성은 태어날 때부터 평생을 지속할 수 있는 차별, 편견, 폭력 및 방치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옥스팜 보고서

또한 노동력에 성 불평등이 존재하며 일반적으로 노동력에 여성이 훨씬 적다는 사실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2020-21년에 여성은 노동력의 25.1%만 차지하며 이는 상당히 낮을 뿐만

아니라 브라질, 러시아,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같은 다른 많은 국가보다 높지만 2004-05년 42.7%에서 크게 감소했습니다.

옥스팜은 이 기간 동안 인도가 급속한 경제 성장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동력에서 여성의 철수를 보여주기 때문에 우려의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대유행은 이러한 추세를 가속화했을 수 있습니다. 폐쇄 기간 동안 일자리가 부족해지면서 여성은 노동 시장에서 밀려났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높은 수준의 성차별은 가사도우미나 사회적 지위 때문에 노동 시장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는” 자격을 갖춘 많은 여성의 존재를 가장 잘 설명합니다.

“따라서 남성과 같거나 더 높은 자격을 가진 많은 여성들이 직장을 떠나게 만드는 것은 가부장제이며, 이는 시간이 지나도 개선되지 않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여성을 제외하고 “달리트(이전에는 불가촉천민), 부족, 무슬림과 같은 종교적 소수자 등 역사적으로 억압받는 집단”도 일자리, 생계, 농업 신용 접근에 있어 계속 차별에 직면해 있다고 전했다.

보고서는 “코로나19 팬데믹 초기 몇 달 동안 실업률이 17%로 가장 급격히 증가한 것은 무슬림이었다”고 덧붙였다.

Behar는 “인도 사회에서 차별의 여파는 사회적·도덕적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이기도 하며 사회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라고 말하며 정부, 정당, 정책 입안자 및 시민 사회가 협력하여 차별 없는 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