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이 처음으로 엿볼 때 왕 찰스 3

영국이 처음으로 엿볼 때 왕 찰스 3 세는 화려 함과 슬픔을 저글링합니다.

영국이 처음으로


캐롤라인 데이비스

토토직원모집 그의 슬픔에도 불구하고 King은 대중과 만나기를 열망했으며 일부에서는 군주의 미래에 더 접근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발모랄을 떠났을 때, 버킹엄 궁전에 도착한 새 왕을 환호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를 맞이했습니다.

왕이 Clarence House에서 그의 State Rolls-Royce를 타고 궁전의 문을 통과할

때 군중은 환호하고 손을 흔들며 몰을 줄을 서 있었고, 곧이어 Queen Consort가 도착했습니다.

토요일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처음 선포된 찰스 3세의 통치를 선언하는 선언문은 에든버러,

카디프, 벨파스트 및 왕국 전역의 의식에서 큰 소리로 낭독되었습니다.

한편, 국왕은 영연방 사무총장인 패트리샤 스코틀랜드를 접견하고 버킹엄 궁전의 보우 룸에서 열린 고등 판무관 리셉션에 참석했습니다.

월요일에 그와 여왕 부인은 여왕의 사망 이후 양원에서 연설을 받기 위해 웨스트민스터 궁전에 참석합니다

. 하원의장과 하원의장은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각자의 하원을 대표하여 폐하께 연설할 것입니다. 그러면 왕이 주소에 답장할 것입니다.

그의 슬픔에도 불구하고 그는 대중을 만나고 악수하고 군중의 꽃을 받으며 열심이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국가는 Charles를 왕으로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지금 “내게 맡겨진 무거운 일”을 수행해야 하는 사람의 분량을 맛보는 것입니다.

영국이 처음으로

그는 이러한 첫인상이 그의 통치를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 것입니다.

그는 그의 첫 번째 왕의 연설과 선언문에 있는 모든 라인에 대해 애썼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이 보다 공식적인 어머니가 공개적으로 말했을 것이라고

기대했던 것과 같은 단어가 아닙니다. 그들은 매우 감정적이었고 매우 개인적이며 매우 사려 깊고 매우 외교적이었습니다.

햄릿의 죽음에 관한 셰익스피어의 호레이쇼(Horatio)에서 차용한 것,

그의 어머니에게 “천사의 비행이 당신의 안식을 노래하기를”, 새로 창조된 웨일즈의 왕자와 공주에

대한 그의 자부심, 그의 “해리와 메건에 대한 사랑”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들과 아버지로서의 왕.

국가 원수로서의 그의 메시지는 똑같이 분명했습니다. “충성, 사랑과 존경으로 당신을 섬기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 그리고 관련자들을 위해 간섭하는 왕자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왕이 될 수 있고

, “우리 국가의 심장에서 헌법 원칙을 수호”하겠다는 서약이며, 그의 자선 활동에 대한 인정은 “다른 사람들의 신뢰하는 손”에 전달될 것입니다.

그의 전 대변인 Julian Payn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캠페인 중인 왕자에서 소집하는 왕까지, 그의 어머니가 그 이전에 했던 것처럼 의논하고 조언하고 경고해야 합니다.”

물론 지금까지 말한 바에 따르면 그것이 그의 의도인 것 같지만, 그것이 실제로 실현될지는 두고 볼 일이다.

그러나 바로 이 순간, 국왕은 자신에게 필요한 모든 국가적 의무를 포고의 화려함으로

수행하는 것과 개인의 깊은 슬픔의 시기에 국가의 애도를 주도하는 역할 사이에서 저글링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에게 여왕의 죽음은 “내가 두려워했던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