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자들은 기술 자체로는 극심한 화재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라고 말한다.

연구자들은 기술 자체 극심한 화제

연구자들은 기술 자체

그는 “토탄지대에서 발생한 화재는 극도의 화재이지만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화재는 극도의 화재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비록 이 연구가 극단적인 사건들에 대해서만 예측을 하고 있지만, 저자들은 토지 이용의
변화와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산불의 적은 사건들도 증가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추가적인 연소가
대기로 배출되는 탄소의 양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기후 변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주파수의 변화는 여러 가지 지역적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기후변화가 북극 지역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세계는 북극 지역에서 더 많은 화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현재 세계 산불의 3분의 2가 발생하고 있는 아프리카에서는 점점 더 많은 인구가 농지를
위해 숲을 개간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산불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케이프타운 대학의 글리스 험프리 박사는 “아프리카에서는 토지 이용의 변화와 농업의 심화 때문에
화재 발생 건수가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구자들은

그는 “연소 면적의 비율이 실제로 감소하고 있으며 연료 부하 감소로 인해 화재는 점점 더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작가들은 정부들에게 대형 화재에 대한 지출 모델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당장 계획예방이 1%도 안 되는 자금을 지원받는 반면 소방은 가용예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많은 정부들이 계획과 예방에 더 많은 돈을 쓰려는 측면에서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현장의 현실은 다르다.

보고서 작성자 중 한 명인 포르투갈 트라스오몬테스 에 알토 두루 대학의 파울로 페르난데스 교수는 “화재 예방과 철저한 관리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상황이 악화되면, 그들의 반응은 시행되어야 할 정책에서 벗어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와 같은 곳에서는 대화를 많이 하지만, 행동 면에서는 항상 같은 장소에 돈을 투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