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파타고니아에 야생

알바니아, 파타고니아에 야생 Vjosa 강 공원 만들기

알바니아

파워볼사이트 티라나, 알바니아 (AP) — 월요일 알바니아 관리들은 Vjosa 강과 그 지류를 미래의 국립 공원으로 선언했으며, 이는 유럽에서 마지막 야생 강 중 하나를 보존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알바니아 관광 환경부는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파타고니아 환경 단체와 새 공원에 대한 “통합되고 지속 가능한 계획”의 초안을 작성하는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Patagonia의 Ryan Gellert는 AP에 “이것은 유럽의 강 중 하나, 실제로 유럽의 보석 강 중 하나를 보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tagonia는 다른 환경 단체 EcoAlbania, Riverwatch 및 EuroNatur와 함께 공원의 기본 틀을 작성하고

“이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전 세계 인식”을 제고할 국제 및 지역 전문가 패널을 조직하고 자금을 지원합니다.

Vjosa 강은 숲으로 뒤덮인 그리스 핀두스 산맥의 경사면에서 알바니아의 아드리아 해 연안까지 270km(170마일)를 흐릅니다.

과학자들은 Vjosa 생태계가 1,100종의 서식지이며 그 중 13종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해안을 따라 살고 있는 60,000명의 알바니아인에게 생태적, 문화적, 경제적 가치가 있습니다.

알바니아, 파타고니아에

알바니아 환경관광부 장관인 미렐라 쿰바로(Mirela Kumbaro)는 “하얀 돌에 야생화 묘목이 뿌려진 알바니아의 자연에 대한 완벽한 비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방문객들에게 “여름에 청록색 바다와 폭우가 쏟아질 때 청록색 바다를 보러 오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겨울에 하얀 눈이 내리는 바다.”

에디 라마(Edi Rama) 총리는 “국립공원으로 지정하면 유럽에서 가보지 않은 새로운 길로 보사를 물려받을 세대가 풍요로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Vjosa와 그 지류에 있는 8개의 수력발전소 건설 계획을 취소했으며 서부 발칸의 작은 국가에 전기를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댐이 강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관리들은 Vjosa의 Kalivac에 반쯤 지어진 수력 발전소가 어떻게 될 것인지 즉시 말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댐에 반대하는 단체 중 하나인 에코알바니아(EcoAlbania)의 올시 니카(Olsi Nika)는 “이 협정은 국립공원

건설을 위해 정부뿐만 아니라 많은 주체들이 공동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한 진지한 단계”라고 말했다.

Nika와 Gellert는 국립공원이 공식화되기까지 몇 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는 보호 구역입니다. 정부나 환경 단체는

전문가 패널의 질문이라고 가정할 때 새 공원이 얼마나 커질지 즉시 말할 수 없지만 Rama는 알바니아에서

가장 큰 공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albona Valley는 현재 8,000헥타르(20,000에이커)에서 그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상은 또한 저명한 환경 운동가인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가 이전에 알바니아 정부가 Vjosa 생태계를 보호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한 것에 대해 조롱했습니다.

그는 이제 알바니아가 행동했으며 아마도 “Nardi(Leonardo의 경우 알바니아어)가 깨어나 프로젝트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