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여성들에게 다가올 불확실한 시대

아프가니스탄

아프가니스탄 여성들에게 다가올 불확실한 시대

탈레반이 아프간 수도 카불을 장악한 지 이틀 후, 무장세력이 아프간을 장악하면서 잠시

방송을 중단한 여성 진행자들이 최소한 일부 TV 채널에 복귀했습니다.

먹튀검증 이전에 서양식 게임 쇼, 연속극,

탤런트 콘테스트를 혼합하여 방송한 개인 채널인 Tolo TV는 다음에 전개될 내용에 대한

약간의 불확실성이 당시에 약간 있었고 여성 발표자를 일시적으로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

Tolo News의 Siyar Sirat는 화요일에 “사무실에는 정상적인 자원이 있고 화면에는 여성이 있으며 도시 전역에서 보도하고 있다”면서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온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금 큰 질문 중 하나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입니다.

아프가니스탄 여성들에게 – 그들은 지금까지 TV 화면에서 여전히 볼 수 있으며 탈레반은 그들의 권리가 존중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월요일 카불 공항에는 많은 여성들이 보이지 않았다. 그곳에서 군중들은 나라를 탈출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활주로의 활주로로 몰려들었다.

월요일,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말랄라 유사프자이(Malala Yousafzai)는 파키스탄에서 소녀 교육을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는 이유로 탈레반에 의해 15세의 나이에 총에 맞았습니다.

그녀는 BBC에 “여성인권 운동가를 포함해 아프가니스탄의 몇몇 활동가와 이야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그들은 그들의 삶이 어떨지 확신하지 못한다는 우려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1996-2001년에 있었던 일을 기억하고 있으며 자신의 안전, 자신의 권리 보호, 학교 접근에 대해 깊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많은 소녀들이 대학에서 복귀했다는 뉴스 보도를 보았습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15, 12세에 결혼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대변인 수하일 샤힌은 이 단체가 “아프간 규범과 이슬람 가치에 따라” 여성과 소수자의 권리를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이 단체는 아프가니스탄 전역에서 사면을 선언하고 여성들이 정부에 합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일부 여성들은 남아 있기로 결정했습니다.

Payvand Seyed Ali는 현재 카불에서 교육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10년 동안 살면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스웨덴 아프가니스탄 위원회의 수석 고문이자 영국 정부의 아프가니스탄 최대 교육 기금인 GEC를 이끌었습니다.

“나는 여성의 권리와 교육과 관련하여 탈레반이 무엇을 할 것인지 궁금해하거나 기대하는 것은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과 함께 일해야 하며, 우리가 가진 것은 여성이 할 것이라는 고위급 탈레반 약속을 포함합니다. 교육을 받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BBC 뉴스 웹사이트에 “이러한 약속을 ‘화해의 소음’이 아니라 약속으로 간주하고 탈레반 지도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여학생들이 학교에 다니고 여성이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책무성이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직원 급여를 포함한 교육부의 예산은 세계 은행이 촉진하고 모니터링하는 많은 부분을 포함하여 거의 전적으로 기부자 기금입니다. 목표는 남아 있고 지표는 남아 있으며 책무성 조치는 남아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개발 목표를 달성하고 우리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아이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타협을 위해 새로운 정부와 협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