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주에서는

서부 주에서는 폭염으로 아이들을 일찍 집으로 보냅니다.

서부 주에서는

안전사이트 모음 무더위를 경고하는 표지판을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여러 서부 주에서 학교는 더위와 관련된 위험으로 인해 학생들을 조기에 집으로 보내야 했습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서부의 여러 학교는 극심한 더위로 인해 학생들을 일찍 집으로 보냈습니다.

월요일 오후 캘리포니아 주 프레즈노에서 시의 통합 교육구가 위험한 상황이 겹치는 가운데 학생들을 조기에 석방할 것이라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Your Central Valley에 따르면 Northwest Fresno에 위치한 Starr 초등학교의 HVAC 시스템이 화요일에 고장나서 건물에 에어컨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센트럴 밸리 지역의 폭염으로 인해 학생들은 수업 시간에 과열되지 않도록 일찍 등교했습니다.

서부 주에서는

캘리포니아 지역은 현재 9월에 비정상적으로 극심한 더위를 경험하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더위를 “역사적”이고 “용서할 수 없는”이라고 부릅니다. 중부 및 북부 캘리포니아의 많은 지역은 앞으로 100도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프레즈노가 있는 센트럴 밸리 지역은 최고 118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더위가 “더위와 관련된 질병의 가능성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라고 경고했다.

UCLA의 기후 과학자인 다니엘 스웨인(Daniel Swain)은 화요일 트위터 스페이스(Twitter Spaces) 토론에서 “이것은 본질적으로 북부 캘리포니아와 주 전체에 걸쳐 기록상 최악의 9월 폭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측정 기준에 따르면 특히 북부 캘리포니아와 특히 새크라멘토 지역에서 지속 시간과 극한 규모를 감안할 때 기록 기간 중 최악의 폭염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프레즈노 통합 교육구는 현재 무더위 속에서 학생들의 건강이 최우선 과제임을 학부모들에게 강조했습니다. 또한 HVAC 상황이 진행됨에 따라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more news

현지 언론인 콜 설리번(Cole Sullivan)에 따르면 화요일 덴버 공립학교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다.

Sullivan은 화요일 저녁 트윗을 통해 이 학군이 기온이 상승하는 가운데 에어컨이 없는 최소 28개 학교에서 조기

등교 일정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최소 4개 학교가 날씨로 인해 수요일에 수업을 취소할 예정입니다.
설리반은 트위터에 “헤이 덴버, 덥다. “즉, 에어컨이 없는 55개의 덴버 공립학교 내부가 덥습니다.

해당 학군은 28개 학교를 일찍 문을 닫습니다. 4개 학교는 너무 더워서 내일 완전히 문을 닫을 것입니다. 한 학교에서 관리자는 건물의 3층이 90+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학위.”

덴버 포스트(Denver Post)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중부의 지역과 마찬가지로 덴버도 앞으로 며칠 동안

더위 기록을 깨뜨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며칠간 기온이 100도에 육박하거나 이를 넘어 90도 중반을 맴돌던 같은 날의 이전 기록을 깨뜨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일반적으로 올해 이맘때 84도 정도의 최고 기온을 보입니다.

캘리포니아는 왜 그렇게 더운가요? 폭염 설명
단 몇 시간 만에 캘리포니아 산불을 4배로 확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위험한 조류 꽃이 피어 수천 마리의 물고기를 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