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이 오하이오 주민들에게 자신의

바이든이 오하이오 주민들에게 자신의 정책이 생산을 되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워싱턴 (AP) — Joe Biden 대통령은 금요일에 오하이오주를 방문하여 새로운 Intel

컴퓨터 칩 공장 기공식을 위해 미국 제조업에 대한 드문 초당적 계약금에 대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싶어합니다.

바이든이 오하이오

바이든은 주 전역의 유권자들이 민주당 하원의원 팀 라이언과 공화당 작가이자 벤처 자본가인 JD 밴스 간의 치열한

상원 경쟁에 대비하기 시작하면서 명예의 전당을 위해 교외 콜럼버스로 향합니다. 당신은 지난 10년 동안 공화당 쪽으로 기울어진 이전 스윙 스테이트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Intel은 의회가 초당적 CHIPS 및 과학법을 통과시킬 때까지 200억 달러 규모의 시설 착공을 연기했습니다.

라이언과 공화당 오하이오 주지사 마이크 드와인(Mike DeWine)은 민주당 낸 웨일리(Nan Whaley)와 재선에 도전해

금요일 기공식에 참석할 계획이다.

바이든은 지난 3월 국정연설에서 인텔 공장을 기술, 공장, 중산층 중심의 미국 경제 모델로 구상했다.

이 인클로저는 대통령이 확고하게 공화당을 지지하거나 정치적으로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주에서도 미국 제조업을 전국적으로 부활시키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칩 제조업체인 마이크론은 아이다호에 공장을 짓는 데 150억 달러를 약속했고, 코닝은 애리조나에 광섬유 시설을 건설할 예정이며 퍼스트솔라는 남동부에 네 번째 태양광 패널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다.

바이든이 오하이오

공장 노동은 낙태, 인플레이션, 민주주의의 본질과 같은 문제가 의회 통제를 위한 투쟁을 지배했던 시기에 폭넓은 호소력을 지닌 11월 중간 선거의 몇 안 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라이언은 2016년과 2020년 모두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한 주에서 미국 최고 민주당원과 함께 출연하는 것이 그의 기회를 해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든과 함께 무대를 공유하는 것을 크게 꺼려했습니다.

토토 홍보 대행 라이언은 병든 근로자 연금 프로그램을 지원하려는 행정부의 노력을 중단하기 위해 7월 6일 대통령의 클리블랜드 방문을 건너 뛰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든은 그를 “미래의 팀 라이언 상원의원”이라고 부르며 법안에 대한 그의 “놀라운 일”에 감사를 표했다.

영스타운 지역의 하원의원은 공장, 공장, 노동계급의 감성으로 오랫동안 정의되어 온 주에서 인텔 시설의 중요성 때문에 이번 주에 바이든과 함께 출연하기로 약속했습니다.

Ryan은 일요일 CNN에 “이것은 엄청난 기회입니다. “우리가 통과시킨 CHIPS 법은 고급 제조 분야의 일자리를 이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바이든 전 부통령의 방문 전날인 목요일 영스타운의 WFMJ와의 TV 인터뷰에서 라이언은 “무소속으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언은 바이든이 재선에 도전해야 하는지 묻는 질문에 “민주당, 공화당,

전반적으로 새로운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세대교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퇴임 중인 공화당 상원의원 롭 포트먼이 보유하고 있는 오하이오 주의 공석인 상원의원은 민주당이 바이든

임기 후반기 동안 하원에서 과반수를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여러 경선 중 하나입니다.

몇몇 기내 민주당원은 최근 몇 주 동안 대중의 지지율이 높아졌지만 여전히 물 속에 남아 있는 바이든과 거리를 유지하려고 시도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