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작전 에서 우크라이나군

마리우폴작전 외교적 노력

마리우폴작전

금요일에는 유엔과 적십자가 협력한 작전에 따라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의 포위된 아조프스탈 제철소에서 어린이 11명을 포함해 민간인 50명이 추가로 대피하는 것을 보았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두달 간의 포격 끝에 그들이 곧 안전한 지역에 도착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주 초에 200명의 민간인이 여전히 철강 공장 안에 갇힌 것으로 추정됩니다. 항구 도시에 남아 있는 마지막 우크라이나 요새는 현재 대부분 러시아군의 손에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민간인과 남은 군인을 안전하게 대피시키기 위한 외교적 노력이 진행 중이며 오늘 대피가 재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아조프스탈에 아직 남아 있는 우리 군대를 구하기 위해 외교적 선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영향력 있는 중재자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앞서 목요일부터 3일 동안 발전소에 대한 주간 휴전을 발표했다.

마리우폴작전

벨로루시 파괴자 ‘러시아가 키예프를

포기하도록 만드는 역할’
망명한 벨로루시 야당 지도자 스베틀라나 티하노프스카야(Svetlana Tikhanovskaya)에 따르면 벨로루시의 방해 공작원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려는 시도를 포기하도록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BBC에 러시아군이 한 달 전 북부 우크라이나에서 철수하기 전까지 러시아군에 공급하던 철도에
대해 80차례의 파괴 행위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활동가들이 우크라이나에 병력 이동과 미사일 발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벨로루시인의 대다수(86%)가 전쟁에 반대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Tikhanovskaya 여사는 우크라이나와 벨로루시의 운명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승리는 벨로루시가 Alexander Lukashenko의 권위주의적 통치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군 중 일부는 모스크바의 클라이언트 국가로 간주되는 벨로루시에서 우크라이나로 진입했습니다.

이탈리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연결된 7억 달러 규모의 요트를 압수할 것을 명령했다.

Scheherazade는 지난해 9월부터 투스카니 항구에서 수리를 받고 있다.

이탈리아 재무부는 보트의 소유자가 “러시아 정부의 저명한 요소”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유럽연합(EU) 제재에 따라 압수됐으며 다른 선박도 압수됐다.

러시아에서 연중 가장 인기 있는 휴일 중 하나지만 월요일에 2차 세계 대전에서 나치 독일의 패배를
기념하는 이 승리의 날(5월 9일)은 유혈 사태에 봉착한 나라와 함께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는 이제 75년 전 나치 침략자들로부터 해방된 소련군이 같은 영토에서 전쟁을 벌이고 있는
침략자이자 침략자라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그의 동맹국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파시즘에 대한 새로운 투쟁으로 묘사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며, 우크라이나 정부는 신나치와 연계되어 있다고 비난합니다.

러시아인들은 월요일의 장관을 감수하지 않기 때문에 토요일에 퍼레이드를 위한 드레스 리허설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