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와 전쟁에서 패배할 위기에 처한

러시아와 전쟁에서 패배할 위기에 처한 우크라이나: 군 관계자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포병 전쟁이 되었으며 우크라이나는 패배할 위기에 있다고 우크라이나 군사 정보 부국장이 밝혔습니다.

러시아와 전쟁에서

Vadym Skibitsky는 금요일에 발표된 인터뷰에서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는 현재 러시아에 대한 반격에서 서방이 제공하는 무기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전쟁에서

한편 러시아는 현재 포병 공급 면에서 우크라이나를 압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kibitsky는 “이제 모든 것은 [서구]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10~15개의 러시아 포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서방 파트너는 보유하고 있는 것의 약 10%를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어느 쪽도 현재 분쟁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둘

태세를 갖추고 있지 않다는 징후가 있지만 Skibitsky의 언급은 무기 또는 무기의 부족이 진행 중인 “포병 전쟁”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쟁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가 매일 공유하는 우크라이나의

영토 통제에 대한 평가가 포함된 지도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최근 몇 주 동안 조금씩 영토를 얻고 잃었음을 보여줍니다.

Skibitsky는 Guardian에 우크라이나가 매일 5,000~6,000발의 포탄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포병 탄약이 거의 바닥났고 NATO 표준 155구경 포탄을 사용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Skibitsky는 우크라이나의 서방 무기 공급업체들조차 재고가 부족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도 저구경 포탄을 공급하고 있지만 유럽이 품절되면서 그 양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미국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400억 달러 규모의 우크라이나 지원 패키지에 서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6월 1일에 7억 달러 상당의 국가에 대한 추가 안보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Skibitsky는 미국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뷰에 도움이 될 것인지, 그리고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싸우는 데 큰 영향을 미칠지 여부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는 탄약과 무기 공급을 통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인력 측면에서 매일 큰 손실을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은 이번 주 BBC에 “매일 100~200명의 우크라이나군이 전쟁의 최전선에서 살해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러시아는 자국의 병력 손실에 대해 언급을 자제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수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 전쟁에서 러시아군

3만1500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지난 3월 25일 우크라이나에서 1,351명의 러시아 군인과 장교가 사망했다고 발표한 사망자 수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