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대중 비판 속에 무기 공급 강화

독일대중 비판 속 무기를 공급

독일대중 비판 속

녹색당과 FDP 소속 정치인, 보수 반대파는 중도좌파 SPD 숄츠 총리가 무기 공급을 중단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베를린은 영국과 미국보다 적은 수의 무기를 제공했고 대응도 더뎠다. 그러나 독일은 다른 서유럽
국가들에 비해 그렇게 이상하지 않으며 중화기를 포함하여 속도를 높일 것을 약속합니다.

슬로베니아는 이제 소련 시대 탱크를 우크라이나에 보낼 것입니다. 그 대가로 베를린은 훈련이 필요한 슬로베니아 독일제 탱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독일은 또한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독일제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훈련할 것입니다. 그리고 베를린은
키예프에 무기 구매를 위해 10억 유로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탱크가 필요하다는 총리의 주장은 타당합니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낮은 국방 투자로 인해 독일은 실제로 그렇게 많이 줄 수 없었습니다.

Scholz 수상은 전통적으로 부드러운 모스크바 정당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크라이나에 너무 많은 무기를 보내는 것이 전쟁을 고조시키는 것을 의미한다고 여전히
믿는 SPD 당원들의 지지를 잃는 것에 대해 긴장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국 주력전차를 폴란드에 파견하는 것이 확인된다면 매우 의미 있는 조치가 될 것입니다.

독일대중

한 고위 영국군 장교가 말했듯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공약은 한 단계 더 높아지지만 영국과 나토가 결국 이 분쟁에서 공동 교전국이 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국방부는 챌린저 2 주력전차가 진행되면 폴란드로 보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전차들은 폴란드가 우크라이나에 직접 보내는 T72 탱크를 “보충”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 영국 탱크나 승무원을 파견할 계획은 없습니다.

아주 최근까지 나토 국가들은 푸틴 대통령을 적대시하고 나토군이 러시아와 직접적인 충돌을 일으키게 하는
전면적인 유럽 전쟁의 위험이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우크라이나에 중화기를 공급하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잔학 행위가 보고될 때마다, 특히 부차에서 이러한 서구의 억제가 녹아내렸습니다.

영국은 폴란드 탱크 거래를 ‘보고있다’
앞서 우리는 영국이 바르샤바가 우크라이나로 보낼 소련 시대 T-72 탱크를 채우기 위해 폴란드로 Challenger 2 탱크를 보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이제 폴란드에 탱크를 보내는 것을 “검토 중”이라고 확인하면서 계획에 대해 약간 뒤로 물러났습니다.

이는 보리스 존슨 총리가 오늘 아침 뉴델리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 계획을 언급할 때 사용한 것과 정확히 같은 말입니다.

존슨 총리는 영국이 “우크라이나인을 방어하기 위해 더 무거운 무기를 보내고 싶어하는 폴란드와 같은 국가를 메우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더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나중에 Ben Wallace 국방장관으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