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이민 금지는 기술 부문에

도널드 트럼프의 이민 금지는 기술 부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 금지는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기술 부문에 큰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넷볼 실리콘 밸리에서 일하기 위해 특히 아시아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이주 노동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멕시코와 함께 중국과 인도는 현재 많은 수의 새로운 노동 인구를 제공합니다.
이 인재 공급은 바이러스 확산을 막고 미국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임시 금지 조치에 따라 곧 중단될 수 있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이 수치는 최근 몇 년 동안 감소했지만 매년 백만 명 이상의 이민자가 미국에 도착합니다.
2017년에는 인도가 신규 외국인 노동력의 대부분을 차지했으며 멕시코, 중국, 쿠바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트럼프, 바이러스로 미국 이민 중단
미국 실업률 증가로 푸드뱅크 줄이 길어짐 – BBC News 코리아
주지사들, 트럼프에 봉쇄 시위 중단 촉구
이민 전문가인 Newland Chase의 Latha Olavatth는 “이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민이 있는 두 국가인 인도와 중국에서 미국의 IT 부문으로의 이민 이동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중국과 인도는 금지령이 미국으로의 이동에 영향을 미치고 무역과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는 다른 사업 부문도 있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이민자의 거의 절반이 뉴욕, 텍사스, 실리콘 밸리의 본고장인 캘리포니아, 구글, 페이스북, 시스코와 같은 거대 기술 기업이 기반을 두고 있는 세 개 주에만 살고 있습니다.

중국 시장 조사 그룹(China Market Research Group)의 숀 레인(Shaun Rein) 전무는 “트럼프의 이민 금지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혁신에 집중하는 데 필요한 인재를 채용하는 미국 기술 회사의 능력을 저해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에 머물면서 미국의 기술을 쌓는 대신 최고의 인재들이 고국으로 돌아가 차세대 혁신 강국을 건설할 것입니다.”
미국 기업들은 혁신 분야에서 알리바바, 바이트댄스 등 중국 인터넷 대기업과 경쟁하고 있다.
“이제 이민 금지로 인해 더 많은 중국인, 인도인 및 기타 외국 인재들이 실리콘 밸리보다는 선전, 서울, 방갈로르와 같은 전 세계 기술 허브에서 일자리를 찾을 것입니다. 그들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반도체 분야의 발명과 혁신을 추진할 것입니다. “라고 레인 씨가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이 2018년 7개 이슬람 국가에서 온 이민자들에게 여행 금지령을 내렸을 때 기술 기업들은 반대의 목소리를 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당시 “이민이 없었다면 애플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행 금지에 반대하는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를 비롯한 다른 기술 거물들의 수장들도 그와 합류했다.

화요일 발표 이전에, 미국 정부는 계절별 H-2B 프로그램에 따라 남성 이주 노동자가 입국을 허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 왔습니다.
코로나19 침체 기간 동안 실직한 미국인 수가 600만 명을 넘어감에 따라 정책 입안자들에게 이민을 늦추라는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모든 이민을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행정 명령은 농장 노동자와 의료 종사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미 미국에 있는 합법 이민자는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