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스, 알론소 힘으로 메츠

데이비스, 알론소 힘으로 메츠, 엔젤스에 4-1 승리

데이비스,

파워볼사이트 캘리포니아 애너하임(AP) — 메츠의 감독인 벅 쇼월터(Buck Showalter)는 남부 캘리포니아로의

긴 여행 내내 일관된 모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것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 그들은 이기는 쪽지로 끝낼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J.D. 데이비스와 피트 알론소가 홈런을 쳤고 타이후안 워커가 삼진 10개를 잡았고

메츠는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를 4-1로 꺾었다.

파워볼 추천 Starling Marte는 라인업으로 복귀하기 위해 2개의 안타와 득점을 기록했으며, Jeff McNeil은 Mets에서 3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

“도전할 줄 알았어요. 나는 우리 선수들이 잘 대응했다고 생각했다”고 쇼월터는 말했다.

“우리는 약간의 조정을 해야 했고 모퉁이에 또 다른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스, 알론소

메츠는 6월 2일 내셔널 리그 동부에서 9 1/2의 게임 리드와 함께 뉴욕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40승 22패로

내셔널 리그 최고의 기록으로 돌아왔지만, 그들의 디비전 리드는 애틀랜타와 5 1/2로 떨어졌습니다. 11경기 연속 무패 행진.

Braves가 2013년 이후 최고의 스트레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Showalter는 대부분의 로드 트립 동안 순위에 집착하지 않았습니다.

“5승 5패가 최악은 아니다. 우리는 수준 높은 팀을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우리가 완전한 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9회에 솔로 슛을 포함하여 2개의 안타를 기록하고 2개의 안타를 몰고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간 알론소가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패트릭 산도발(3-2)의 높은 직구를 연결해 4회 2-1 리드를 위해 좌익수 메츠의 불펜에 넣었다.

그것은 데이비스의 시즌 두 번째 홈런이었고, 다른 홈런은 4월 24일 애리조나에서 있었습니다.

Davis는 .263의 타율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그의 지난 16경기 동안 5개의 타점과 함께 .357의 클립(56개 중 20개)을 생산했습니다.

첫 9번의 선발 등판에서 단 25개의 삼진만을 잡았던 Walker(4-2)는 두 자릿수 K로 자신의 10번째 경력 경기를 게시했습니다.

우완투수는 2회와 4회에 삼진 3개를 잡았고, 3회에도 Brandon Marsh를 1루에서 제외시켰습니다. 6이닝 동안 6피안타 1실점을 했다.

Walker는 14%의 시간만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들어왔지만 에인절스를 상대로 22개(23%)를 던지고 17개는

스트라이크에 갔습니다. 그의 패스트볼 평균은 94.6마일로 시즌 평균인 93.9마일보다 약간 높습니다.

Angels는 Walker의 첫 번째 이닝에서 4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이닝 사이에 조정을 했고

글러브를 몸에 더 가까이 대고 거의 움직이지 않아 투구를 하지 않았다.more news

“그 이후로 스윙과 미스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나는 패스트볼로 공격적이었고 슬라이더는 카운트 초반에 거기에 있었다”고 Walker는 말했다.

Edwin Díaz는 그의 12번째 세이브에서 5개의 아웃을 얻었습니다. 그는 8회에 트라웃이 99.7마일의 패스트볼을 던지게 하는 것을 포함하여 5개의 삼진을 잡았다.

Mike Trout은 Joe Maddon이 감독직에서 해고되었을 때 홈스탠드에서 7점 중 5점을 잃은

Angels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AL MVP인 오타니 쇼헤이에게 휴가가 주어졌다.

메츠는 한때 14연속 로스앤젤레스 타자를 은퇴시켰다. 엔젤스는 4회 이후 안타를 내지 못했다.

8회말 볼넷으로 2루타를 기록했지만 아무 것도 만들어내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