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 수영복으로 그녀의 곡선을 과시했습니다.

누드

KIM Kardashian은 그녀의 새로운 SKIMS 수영복 라인에서 누드 수영복으로 유명한 곡선을 과시했습니다.

KUWTK 졸업생(41)은 최근 진행된 섹시 화보에서 심야 수영을 하며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김은 청키한 골드 뱅글과 귀걸이로 스타일링한 플런지 홀터 원피스를 입고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누드

그녀는 한 번에 물에 뛰어 들었고 다른 한 번에 머리 뒤로 팔을 얹은 포즈를 취했습니다.

네 아이의 엄마는 “낙원의 꿈”이라는 캡션을 붙였습니다.

게시물을 공유한 지 몇 시간 만에 Kim은 마이애미로 여행을 다녀온 후 남자친구 피트 데이비슨과 재회했습니다.

피트는 공항에서 킴을 벤츠로 태우고 10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커플이 차 안에서 열정적으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E! 스타는 1억 5000만 달러 개인 제트기를 타고 집으로 날아가기 전에 SKIMS 팝업 스토어를 열기 위해 마이애미로
날아갔다.

Kim이 없는 동안 Pet은 주말에 Scott Disick과 “야생적인” 소년의 밤을 보냈습니다.

King Of Staten Island 스타는 영화가 재생되는 동안 그의 친구들이 소파에서 졸고 있는 동안 카메라를 껐습니다.

38세의 스콧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보이즈의 밤은 거칠었다”라는 비꼬는 캡션으로 이 장면의 비디오를
공유했다.

피트와 스콧은 다음 날 새로운 브로맨스를 계속했고, 스콧과 코트니의 아들 레인의 야구 경기에서 함께 어울렸다.

코미디언은 경기 밖에서 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Scott과 함께 웃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또한 코트니의 현재 약혼자인 트래비스 바커도 참석했습니다.

누드 수영복으로 그녀의 곡선을 과시

Pete가 2월에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Khloe에게 꽃을 보냈을 때와 같이 Pete가 더 가까워진 것은 Kourtney만이 아닙니다.

그녀는 거대한 핑크 장미 꽃다발 사진을 공유하고 사랑의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가장 달콤한! 감사합니다 피트”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PETE VS. 카니예
그러나 피트는 이 만화를 “똥개”라고 부르고 “그를 때리겠다”고 위협하고 가족을 “파괴”하려 한다고 비난한 킴의 전
카니예 웨스트를 이길 수 없는 것 같다.

Kanye는 그의 노래 Eazy의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에서 Pete를 “납치하고 참수”하기까지 했습니다.
그가 옹호한 프로젝트.

먹튀검증

지난주 히트메이커는 피트가 재활원을 들락날락하면서 킴이 “마약에 중독”될까봐 걱정한다고 주장했다.

네 아이의 아버지는 “스케테가 카니예에게 킴의 결혼 상태를 사용하는 방식은 그녀에 대한 몰래 디스였고 그녀는
그것을 알아차리지도 못했다”는 한 팔로워 댓글의 스크린샷을 게시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Kanye는 자신의 게시물에 “SKETE가 2개월에 한 번씩 재활원에 있는 약물에 SKETE가 아이들을 중독시킬까봐 정말
걱정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피트는 손실과 외상에 대한 대처 메커니즘으로 마리화나를 사용하여 어릴 때부터 약물 중독과 씨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