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경찰, 술집 총격으로 15명 사망

남아공 경찰, 술집 총격으로 15명 사망

남아공 경찰

파워볼사이트 요하네스버그 (AP) — 경찰에 따르면 요하네스버그 소웨토 타운십에 있는 한 선술집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15명이 사망하고 다른 사람들은 중태에 빠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경찰은 남성 그룹이 미니버스 택시에 도착해 일요일 자정 직후 술집에서 손님 일부에게 발포했다는 보고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상자들은 Chris Hani Baragwanath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현장에서 발견된 탄약통의 수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술집에서 발포했음을 나타냅니다. Gauteng 지방 경찰청장 Elias Mawela 중장은 말했습니다.

Mawela는 AP 통신에 “일차 조사에 따르면 이 사람들은 적절한 시간 내에 영업하는 허가된 선술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총소리가 들렸고, 그때 사람들이 선술집에서 뛰쳐나오려고 했습니다. 동기가 무엇인지, 왜 이 사람들을 노렸는지 현재로서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남아공 경찰, 술집

“고구경 총기가 사용되었고 무작위로 발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사람들 모두가 선술집에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Mawela는 AP에 말했습니다.

총격이 발생한 지역은 매우 어두웠기 때문에 용의자를 식별할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웠다”고 말했다.

소총과 9mm 권총이 공격에 사용되었다고 경찰 대변인 Dimakatso Sello가 말했습니다.

토요일 밤 해안 도시인 피터마리츠버그의 스위트워터스 타운십에 있는 선술집에서 알 수 없는 총잡이들에게 4명이 총에 맞아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2명의 남성이 선술집에 들어가 손님들에게 무작위로 발포해 현장에서 2명이 숨지고 2명이 병원에서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다른 8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사망자는 30~45세 사이로 경찰은 살인과 살인미수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Kwazulu-Natal 경찰국장 Nhlanhla Mkhwanazi는 “팀은 이 총격 사건의 책임자를 추적하고 예약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은 두 건의 술집 총격을 규탄했다.

라마포사는 성명을 통해 “국가로서 우리는 그러한 사건이 어디에서 발생하는지에 상관없이

폭력적인 범죄자들이 우리를 이런 식으로 위협하도록 허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 시민, 시민사회 조직으로서 우리는 지역사회의 사회경제적 조건을 개선하고 폭력 범죄를

줄이며 총기 불법 유통을 근절하기 위해 더욱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술집 총격 사건은 21명의 십대들이 이스트런던시의 한 선술집에서 숨진 채 발견된 지 2주 만에 발생했습니다.

당국은 이들의 사망 원인을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관리들에 따르면 십대들이 총에 맞거나 압사당하지 않았다고 한다.

Mawela는 AP 통신에 “일차 조사에 따르면 이 사람들은 적절한 시간 내에 영업하는 허가된 선술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총소리가 들렸고, 그때 사람들이 선술집에서 뛰쳐나오려고 했습니다. 동기가 무엇인지,

왜 이 사람들을 노렸는지 현재로서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